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 배송 ]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홈페이지 최하단부에 ORDER TRACKING 부분의 배송위치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배송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콜센터 (tel : 070-7646-246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 ] 비화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우측 상단 위의 로그인을 들어간다음 하단부의 비회원 주문조회를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 ] 제품의 재입고는 언제되나요?

    미국 본사의 사정 및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재입고의 일정이 유동적일 수 있으나

    대략 1~2개월 정도 걸린다 보시면 됩니다.

  • [ 배송 ] 제품에 사은품이 있던데 사은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사은품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제품과 함께 배송되는게 원칙이며

    혹여나 같이 배송이 같이 되지 않을경우 배송된지 4일 내에 보내드리는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또한 선택형 사은품같은 경우 배송 요청사항에 적어주시면 원하는 상품을 보내드리며

    적지 않으신다면 랜덤발동됩니다.

  • [ 쿠폰/적립금 ] 할인쿠폰을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거래 1결제당 1장만 사용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유효기간은 1년이며, 이벤트나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드리는 쿠폰은 통상 유효기간이 1개월입니다.

  • [ 주문 ] 카드로 결제하고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엔 현금으로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가장 우려되는 부분이 카드깡이며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 취소로 처리를 하여 드립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쇼핑몰에서 영업일기준 24시간이내에 취소해 드리고 있사오나,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약1주일 정도 소요됨을 알려 드립니다)

  • [ 주문 ] 결제까지 했는데 일주일 뒤에 확인해 보니 취소되어 있어요.

    결제 완료된 주문서 중 재고가 없을 경우 고객님게 메모 또는 유선으로 안내를 해드립니다만

    7일까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주문을 쇼핑몰에서 취소 처리를 합니다.

    구매 신청 및 결제 후에도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 [ 회원가입 ]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 회원가입 ]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가입 ] 아이디/패스워드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버튼을 클릭하셔서 로그인 페이지를 열어보시면 비밀번호 찾기 및 아이디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통해서 잊어버리신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찾아내시면 되오며,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생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